유유제약 인사맥스, 추석 명절 맞이 이벤트 할인혜택 제공돼
유유제약 인사맥스, 추석 명절 맞이 이벤트 할인혜택 제공돼
  • 정상용
  • 승인 2022.08.2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에서 2022 추석 쇼핑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4일 오전 9시부터 9월 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시적용 가능한 스토어찜 3% 할인쿠폰 및 소식알림 3% 할인쿠폰으로 총 6%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N페이 포인트 3% 추가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9월 1일에는 마이파우치 라이브방송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석선물을 염두하는 사람들에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부모님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흥미를 갖고 있는 이가 많으며, 라이브 중 특별 추가 혜택도 기대하고 있다는 평이다.

마이파우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중에서는 유유제약의 '인사맥스 '가 있다. 해당 제품은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영양제다.

제품의 주원료로는 칼슘,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프로폴리스가 있다. 그밖에도 베타시토스테롤 130mg, 리소짐 100mg, 옥수수수염분말, 코엔자임 Q10, 자일리톨,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부원료로 포함되었다.

이 제품은 위생적인 PTP 개별 진공포장을 통해 습기와 산소를 차단하고 외부충격으로부터 정제를 보호한다. 또한, 1일 1회 1정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복용이 편리해 구강 건강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영양제로 입소문 나 있다.

이번 마이파우치 할인 이벤트는 인사맥스 뿐만 아니라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저분자 피쉬 어린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인디안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제품인 '유유 퓨어비타민C'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미리 지인들에게 선물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이벤트로 기획 되었다."라며, "다양한 제품과 혜택은 온라인 마이파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