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선물 트렌드는? 녹용 홍삼 등 프리미엄 제품 눈길
올해 추석 선물 트렌드는? 녹용 홍삼 등 프리미엄 제품 눈길
  • 정상용
  • 승인 2022.08.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가 3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세트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올해 추석선물은 코로나19 재유행의 영향으로 건강식품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의 다양한 제품들이 추석 선물로 눈길을 끈다. 참다한은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어 홍삼의 수용성 영양소는 물론이고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과 홍삼박 속 영양분까지 모두 추출해 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컴파운드케이K 스틱’은 홍삼을 미생물과 효소로 이중 발효해 사포닌을 컴파운드K로 변환시킴으로써 홍삼의 흡수율까지 극대화했다. 이에 출시 이후 빠르게 3차 물량을 완판시키며 누적 판매량 30만포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참다한의 녹용 홍삼 제품도 추석선물로 많은 관심을 받는다. 참다한 녹용홍삼 진액은 네이버쇼핑에서 1위를 기록했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러시아산 녹용을 사용해 고품질을 자랑한다. 러시아산 녹용은 다른 녹용보다 뿔이 크고 조직이 조밀해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참다한 제품은 특히 고품질 러시아산 녹용의 분골, 상대, 중대, 하대 등을 통째로 넣어 녹용의 다양한 영양성분을 온전히 얻을 수 있다. 녹용을 발효시켜 담아냄으로써 세포 속에 남아 있던 유효 성분까지 남김 없이 추출했으며 작은 분자 크기로 흡수도 더 잘 된다.

한편, 참다한은 다음달 19일까지 추석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구매 금액별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참다한 클래식, 마일드스틱, 절편, 홍삼정 스페셜 등 일부 품목에 대하여 5박스 구매 시 1박스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