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캠핑 차박텐트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 “현 쿠팡 랭킹 1위”
어반사이드, 캠핑 차박텐트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 “현 쿠팡 랭킹 1위”
  • 정상용
  • 승인 2022.08.2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이 새로운 취미 생활로 자리잡으며 캠핑용품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가운데, 어반사이드 차박텐트가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으며, 해당 제품은 2022년 8월 22일 기준 쿠팡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어반사이드 차박텐트는 실제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3차례나 제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다. 고급 텐트에 사용하는 Ripstop 원단 및 이중마감 기법을 적용해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쉽게 손상되지 않으며 KATRI 의류시험연구소를 통해 유해물질 3종의 불검출 및 자외선 차단 테스트를 완료 했다.

대형 SUV부터 경차에 이르기까지 차종에 관계없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어반사이드 차박텐트는 모든 차량에도 잘 어울리는 그레이&네이비, 크림&블랙의 기존 제품에 이어 산뜻하고 따스한 분위기의 버터크림 차박텐트를 새로 출시했다. 폴대 3개만으로 5분 만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편리함도 어반사이드 차박텐트의 강점이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1년간 품질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어반사이드는 도심 속 스트레스를 벗어난 간편한 캠핑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차별화된 고품질 소재와 가성비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감성 차박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어반사이드 관계자는 “캠퍼들의 사용후기를 통해 캠핑매니아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어반사이드 차박텐트는 추가 구성품 없이 그 자체만으로도 즐거운 캠핑 생활을 즐길 수 있지만,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차박텐트 전용 추가 구성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어반사이드 캠핑용품 및 차박텐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캠핑 생활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사이드 차박텐트는 2022년 7월 20일 네이버쇼핑, 4월 13일 쿠팡의 차박텐트 카테고리 1위로 등극했던 바가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어반사이드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