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틱스, 멀티팩 4종 올리브영 할인 이벤트 진행
피토틱스, 멀티팩 4종 올리브영 할인 이벤트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2.08.2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사가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가 대표 인기상품 멀티팩 4종을 올리브영에서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피토틱스의 멀티팩은 현직 약사와 전문 R&D 팀이 연구를 통해 설계한 제품으로 오피스, 스포츠, 다이어트, 옐로우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멀티팩 4종은 하루 한 번 한 포에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편의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각 멀티팩은 공통적으로 포함 돼 있는 유산균, 비타민 등의 주원료 외에 제품에 특화된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해 꼼꼼하게 설계됐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컴퓨터,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거나 눈의 피로도 개선이 필요한 직장인에게는 오피스 멀티팩을,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를 원하시거나 체력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스포츠 멀티팩을 추천 드린다”며 “옐로우 멀티팩은 장건강 관리가 필요하시거나 정상적인 면역 기능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 드리며, 다이어트 멀티팩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이 불균형한 분들께 추천 드린다”라고 전했다.

피토틱스의 멀티팩 4종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3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멀티팩 이외에도 피토틱스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