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 출시
페이퍼백,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8.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 기업 페이퍼백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을 18일 출시했다.

약손매실효소는 출시 후 지금까지 400만포가 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페이퍼백의 대표 상품이다. 스마트팜 넥스트온에서 재배한 친환경 케일과 선조들이 소화를 위해 오래 전부터 사용해 온 매실을 조합하여 체내에서 다양한 촉매 역할을 담당하는 효소를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안했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은 매실&케일 복합 발효 효소 배합률을 늘리고 섬유질이 풍부한 푸룬 과즙과 양배추 분말을 추가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인 폴리덱스트로스를 추가하고 단백질과 탄수화물, 지방, 당류를 분해하는 효소를 고루 담아 체내 독소 배출과 영양소 소화 흡수 등 소비자들이 효소 제품에 기대하는 효과를 극대화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등 4세대 유산균을 포함해 17종 혼합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과일과 채소 원료 9종, 멀티 비타민 11종, 아미노산 7종 등 총 27가지의 풍부한 부원료를 담아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 한 포로 쉽게 보충할 수 있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효소 특유의 텁텁함 없이 매실의 상큼함을 살려 식 후 입가심까지 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인공감미료나 향료, 인공색소, 합성보존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인원효소 ‘약손매실효소 프리미엄’은 페이퍼백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