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아이엠미 글루타치온 이뮨컴플렉스 등 신제품 6종 2+1 특가 행사 진행
휴럼, 아이엠미 글루타치온 이뮨컴플렉스 등 신제품 6종 2+1 특가 행사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8.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이 8월 9일부터 16일까지 휴럼본사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6종을 2+1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 품목 중 하나인 ‘휴럼 아이엠미 글루타치온 콜라겐 이지멜트 필름’은 캐나다산 글루타치온과 콜라겐 등 스킨케어를 위한 6가지 믿을 수 있는 원산지의 원료를 필름 1장에 담은 이너뷰티 제품이다. 물 없이 구강 점막에 부착하여 섭취하는 필름 제형으로, 위와 장을 거치지 않고 구강 점막을 통해 혈관으로 바로 흡수되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뮨컴플렉스’는 아연, 비타민C 비타민B6, 크롬 등 8종의 기능성 원료를 한 병에 담은 프리미엄액상 타입의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118년 전통을 지닌 독일 상트베른하르트 크로이터하우스가 독일 현지에서 100% 제조한 검증된 제품을 휴럼이 공식유통 판매 중이다. 주중과 주말을 구분하여 차별화 된 영양 설계를 접목해 하루 한 병으로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휴럼 아이엠미 콜레우스포콜리 체지방 컷 다이어트 △휴럼 더 진한 리얼숙성 흑도라지 △비너지 유기농 비오틴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등 휴럼의 다양한 신제품을 2+1으로 구입할 수 있다.

휴럼 측은 “엄선한 원료와 소재로 제작한 휴럼의 신제품 관련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2+1 할인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럼 본사에서는 여름기획전으로 신제품 2+1이벤트 외에도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78%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최대 15,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리뷰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럼본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