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트리, 다크서클 관리제품 '화이트판다'출시 및 1+1 이벤트 실시
애트리, 다크서클 관리제품 '화이트판다'출시 및 1+1 이벤트 실시
  • 김경선
  • 승인 2022.08.1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애트리(atlee)에서 다크서클관리 제품 '화이트판다'를 선보였다. 화이트판다는 멜라닌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50,000ppm이 함유된 제품으로, 국제 미백 특허 성분인 씨대퍼딜추출물을 포함시켰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다크서클은 눈 밑이 거무스름하게 보이거나 그늘진 것처럼 보이는 현상을 다크서클이라 표현한다. 하지만 다크서클은 공식적인 의학용어는 아니지만 눈 밑이 어둡게 보이는 증상을 통칭하는 진단적 용어이다.

성별과 연령 상관없이 아래 눈꺼풀에 생기는 다크서클은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는 다크서클의 적이라고 볼 수 있다. 피곤와 스트레스는 혈액순환 장애가 오고 피부 수분이 증발되어 혈관이 비쳐 보일 수 있다. 특히 눈가 주위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어 생길 수 있으며, 눈 밑의 정맥확장 또는 잔주름 또한 다크서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애트리 관계자는 “다크서클을 예방하기위해서는 평소 비타민 섭취도 중요하다. 특히 비타민 A나 E가 풍부한 음식과 음식을 많이 섭취함으로써 혈액 순환을 원활하도록 돕기 때문이다. 비타민 A는 지용선 비타민으로 신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영양소중 하나이며 비타민E는 항산화 특성을 가진 지용성 화합물로 면약 체계나 혈관, 건강 및 피부를 젊게 유지 하기위해서는 충분히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특히 화이트판다 아이크림은 현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1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