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참다한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 20만포 판매 돌파…2중 발효로 사포닌 흡수율 높여
참다한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 20만포 판매 돌파…2중 발효로 사포닌 흡수율 높여
  • 정상용
  • 승인 2022.08.1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다한 홍삼의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이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10만포를 돌파한 데 이어, 최근 누적 판매량 20만포를 달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참다한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은 홍삼을 2중 발효하는 제조 과정으로 핵심 유효성분인 사포닌을 잘게 쪼개 저분자인 컴파운드케이로 변환시켰다. 컴파운드케이는 사포닌의 최종 분해 형태로 체내에서 곧바로 흡수될 수 있어 일반 홍삼보다 흡수율이 우수하다. 제품 1포당 컴파운드케이 함량은 10mg이다.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은 홍삼 특유의 쓴맛을 없애고 점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젤란검, 잔탄검, 시클로덱스트린 등의 첨가물을 일절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화학성분 없이 제조하여 품질을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나타내는 노케스템(NOCHESTEM) 표시가 있어 신뢰성을 높였다.

참다한 관계자는 “컴파운드케이K 마일드스틱은 발효홍삼과 함께 홍삼을 통째로 갈아 넣은 초미세분말도 함유돼 있어 홍삼의 모든 영양소를 남김 없이 담아냈다”며 “화학성분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전문가들이 안전하게 생산해 품질과 안전성을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