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네이버쇼핑 에어프라이어 부문 2관왕 달성
디디오랩, 네이버쇼핑 에어프라이어 부문 2관왕 달성
  • 김경선
  • 승인 2022.08.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네이버쇼핑 BEST 주방가전 에어프라이어 부문에서 많이 본 상품 1위와 인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올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된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누적 판매량 17만대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내부 조리실은 물론이고 도어틀, 도어면, 열선, 나사 등 열이나 음식이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텐 소재가 사용돼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오븐, 튀김기, 통돌이, 전기그릴, 토스트기, 과일건조기 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내부 공간이 일반적인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정육면체로 360도 자동 회전하는 로티세리 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어떤 요리도 가능하다. 내부의 층과 칸 등을 나눠 사용할 수 있어 한번에 여러 음식도 조리할 수 있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더블히팅 시스템으로 열선이 조리실 상부와 하부에 이중으로 깔려있어 내부 온도를 빠르게 높이고 사각지대 없는 공기 순환이 가능하다. 음식의 내부 수분은 지키면서 겉은 바삭하게 조리해 겉바속촉의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7L와 14L 두 가지 크기로 출시돼 가족 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며 “에어프라이어 윈도우와 내부 조명이 있어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중간중간 열어보지 않아도 돼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