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콰티, 더 글라스 타투틴트 출시, 프리오더 4일만에 1차 주문량 완판 행진
콰티, 더 글라스 타투틴트 출시, 프리오더 4일만에 1차 주문량 완판 행진
  • 정상용
  • 승인 2022.08.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콰티가 공식 자사몰에 ‘더 글라스 타투 틴트’를 선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더 글라스 타투 틴트’는 차가운 도시의 반짝이는 불빛에 영감을 받은 콰티만의 감성이 담긴 틴트이자, 우아하며 몽환적인 콰티의 정체성을 담은 젠더리스 틴트이다. 올해 7월 28일 정식 프리오더(pre-order)출시 후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 이벤트에서 4일 만에 1차 주문량 완판이 되었다. 브랜드 전체 제품 중 단시간 내 최대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콰티의 신흥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더 글라스 타투 틴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수분광이 극대화되는 독보적인 유리알 광택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선명한 발색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누드톤부터 남녀의 몽환적이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듬뿍 담은 포인트컬러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8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콰티의 경영진은 "이번 런칭한 유리알틴트 라인은 우리에게 매우 값진 계기이다. 기존 콰티 ‘유얼즈 틴트’에서 콰티 고객분들의 성원에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일리한 글로시틴트 특성상 쨍한 컬러감을 무드있게 살려야 했다. 콰티 더글라스 유리알틴트는 독창적인 기술이 더해져 해당 변색부분을 잡은 것은 물론, 굉장히 고급스럽고 아트적으로 컬러 표현이되니 정말 독보적인 무드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콰티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더 글라스 타투 틴트’를 오는 8월 10일까지 콰티 공식홈페이지에서 증정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프리오더 이벤트 후에는 다양한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연장할지 여부를 검토 중에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조만간 더욱 다양한 라인의 색조 제품들이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과감한 ‘굿즈’ 프로모션도 선착순으로 깜짝 이벤트로 증정을 하겠다고 전해진다.

콰티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컬러 컨셉별 화보 같은 모델 발색사진을 볼 수 있으며, ‘더 글라스 타투 틴트’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