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자담유 여성청결제, 네이버쇼핑 주간 판매 1위 달성
자담유 여성청결제, 네이버쇼핑 주간 판매 1위 달성
  • 김경선
  • 승인 2022.08.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락토 여성청결제가 네이버쇼핑 여성청결제 부문 ‘많이 구매한 상품’ 주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자담유에 따르면 락토 여성청결제는 최근 누적 판매량 7만 개를 돌파하고 11차 완판을 달성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자담유 락토 여성청결제는 예민한 Y존의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전체 원료의 절반 이상을 유기농 성분으로 채웠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 등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불가리스쑥잎수와 사과수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Y존 건강을 위해 여성의 질에 존재하는 유익균 ‘락토바실러스’를 2종을 담아냈으며, 유산균이 생성한 대사물질인 젖산(락틱애씨드)을 배합해 Y존을 pH 5.0~6.0의 약산성으로 조절하며 질염 등의 여성 질환을 예방하도록 했다.

자담유 락토 여성청결제는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도 일절 첨가하지 않았으며, 여성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으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락토 여성청결제는 피부 항균 효과 시험 결과, 여성 질염을 유발하는 칸디다균을 99.9% 저해하는 것이 확인됐다”며 “평소 분비물이나 냄새 등으로 인해 Y존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여성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