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구딩, 아기 액상유산균 ‘아이이베5드롭스D’ (AB-KOLICARE®) 국내공식도입
구딩, 아기 액상유산균 ‘아이이베5드롭스D’ (AB-KOLICARE®) 국내공식도입
  • 정상용
  • 승인 2022.08.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AB-BIOTICS는 생명공학 연구 및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세계적인 제약회사 (듀폰, 존슨앤존슨, 스타다, 사노피아벤티스)들과 제휴하여 마케팅을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건강기능식품 수입 전문기업 '구딩(GOODing)’은 AB-BIOTICS사의 대표 유산균인 ‘아이이베5드롭스D’ ’ (AB-KOLICARE®)를 8월부터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아이이베5드롭스D’는 생후 1일차부터 섭취가 가능하며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늘려주어 아기의 면역력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미 전세계 20여개국 아기들이 섭취하는 이 제품은 이산화규소, 합성향료등 첨가물이 일절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편리하다.

‘아이이베5드롭스D’ 액상유산균은 건강한 아이의 장에서 발견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과 페디오코쿠스 펜토사에우스가 들어가 있으며 보장 프로바이오틱스 수는 5억 CFU이다.

또한 뼈 건강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D가 400IU가 함유되어 있다.

구딩은 기존 온라인 판매를 포함해 약국, 산부인과, 산후조리원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