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자유로운 가평의 풀빌라
가장 자유로운 가평의 풀빌라
  • 신은정 | 사진제공 스위티안 호텔, 멍밸리, 빌라퍼즈
  • 승인 2022.08.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풀빌라 3

휴가철만 되면 붐비는 피서지. 인파를 피해 조용하고 자유로운 휴식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가평 풀빌라들을 소개한다.

ⓒ스위티안호텔


리버뷰의 감동
스위티안 호텔

가평에서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스위티안 호텔로 가자. 북한강과 맞닿아있어 어디서 봐도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가평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는 휴양지다. 객실,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등 모든 공간에서 멋진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강과 나란히 이어지는 듯한 인피니티풀. 이곳은 SNS에서도 유명하고 핫한 포토존이다. 수영장 끝에 앉아 가평의 자연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겨보자. 노을이 질 때가 가장 아름답다. 온수풀이라 사계절 이용할 수 있으니, 계절마다 달라지는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제격이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스위티안호텔


복층 구조와 야외 자쿠지가 스위티안 호텔 객실의 특별함을 보여준다. 가든테라스 자쿠지 객실 테라스에 설치되어 있는 제트스파 야외 자쿠지에 몸을 담그면 하루의 피로가 말끔하게 씻긴다. 또한 자쿠지 스위트룸과 듀플렉스 스위트룸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넓은 통창으로 그림 같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복층 구조가 아니더라도 전 객실이 통창이라 쏟아지는 햇빛에 일렁이는 북한강을 답답함 없이 담을 수 있다.

ⓒ스위티안호텔
ⓒ스위티안호텔

맛이면 맛, 뷰면 뷰. 모든 면에서 방문객 만족도가 최상인 스위티안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식재료와 로컬 식재료를 기본으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편안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의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갈비 파스타, 트러플 머쉬룸 피자, 새우 아라비아따 등 특별한 시칠리아 요리와 대중성 있는 퓨전요리를 선보인다. 런치, 디너 세트가 있어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코스 요리로 만날 수 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 229
031-581-5300
hotelsuiteian.com

ⓒ멍밸리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멍밸리

반려인들은 항상 미안하다. 층간 소음 때문에 마음껏 놀지 못하게 해서, 산책할 때도 좁은 반경에서만 머무르게 해서. 휴가만큼은 반려견에게도 자유를 선물하고 싶다.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 좋은 최적의 장소가 가평에 있다. 넓은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는 애견 풀빌라 멍밸리다.

ⓒ멍밸리
ⓒ멍밸리

멍밸리는 반려견을 위한 공간이라 굉장히 넓다. 3700여 ㎡의 넓은 부지에 풀빌라, 가족룸, 스파 등 숙박시설을 비롯해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강아지 실내 수영장 및 놀이터, 실외 대형 풀, 1000여 평 규모의 야외 운동장과 최신 편의시설까지 반려견이 좋아하는 요소는 모두 갖췄다.
1000여 평 규모의 넓은 인조잔디 운동장은 보기만 해도 가슴이 확 트인다. 도시의 좁은 골목길,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자동차들, 숨 막히게 많은 사람들. 산책을 가도 걱정이 가득했던 반려인들도 이곳에 오면 아무런 위험요소가 없는 공간에서 반려견과 자유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가평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두어서 반려인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휴식 공간이다. 예기치 못하게 날씨가 궂어져도 괜찮다. 비가 내리고, 눈이 내려도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 강아지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멍밸리


풀빌라답게 수영장이 멍밸리의 하이라이트. 길이 15m, 폭 5m의 대규모 인피니티 야외 수영장이 시원하게 맞이한다. 실내에도 온수 수영장이 있다. 연중 어느 때나 이용 가능해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수영하고 나서도 걱정 없다. 강아지 목욕시설과 스파, 드라이룸 및 드라이기, 손님용 공용 샤워장, 세탁기 등 각종 시설까지 구비되어 있다.
이렇게 마음껏 놀고 나면 편안한 휴식의 시간이다. 전 객실이 독채로 되어 있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누릴 수 있다. 올여름은 나에게도, 반려견에게도 시원한 자유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164번길 16
010-9745-2900
monvallee.com


ⓒ빌라퍼즈
ⓒ빌라퍼즈


나만의 공간
빌라퍼즈

수영은 좋지만 여름철만 되면 사람들이 붐비는 해수욕장, 워터파크, 계곡이 싫어서 조용한 풀빌라를 찾는다. 휴가 때만큼은 단절을 원하고, 나만의 공간이 절실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빌라퍼즈.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풀빌라다.

ⓒ빌라퍼즈


전 객실은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각 객실을 가려주는 높은 벽, 건물 사이마다 조경된 대나무는 외부와 차단된 것 같은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누구의 시선에도 방해받지 않는 자유로운 공간이다. 수영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각 객실마다 공용 수영장이라 해도 믿을 만큼 넓은 길이인 약 18m의 단독 풀을 보유하고 있다. 가족, 친구, 연인 함께 간 사람들과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다. 객실 가까이에 단독 주차공간이 있어 짐을 옮길 때도 편한 것은 덤.

ⓒ빌라퍼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휴가에 낭만을 더한다. 객실 내부는 프리미엄 가구와 삼성전자 제품들로 꾸며져 있다. 객실은 개성 있는 분위기의 6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커플이나 친구와 이용하기 좋은 커플실로는 오렌지톤의 상큼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A타입, 안정감을 주는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는 B타입, 그레이톤에 포인트를 준 D타입이 있다.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추천하는 패밀리실에는 아이보리톤으로 쾌적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C타입, 욕실을 3개나 보유한 화이트톤에 골드로 포인트를 준 E타입, 인디언핑크로 분위기를 낸 F타입 객실이 있다.
쾌적한 객실로 유지하기 위해 고기나 생선 등 냄새가 심한 음식은 취사가 불가능하지만, 룸서비스로 간편하게 바비큐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해 준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2150-20
031-582-9969
puz.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