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 컨슈머헬스케어,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매장서 이큐벤(equiben) 유산균 판매
엘앤피 컨슈머헬스케어,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매장서 이큐벤(equiben) 유산균 판매
  • 정상용
  • 승인 2022.07.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 기업인 ‘엘앤피 컨슈머헬스케어(L&P Consumer Healthcare)’가 이탈리아 무역공사(ITA)가 직접 운영하는 상설 홍보관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High Street Italia)’ 매장에서 7월부터 이큐벤(equiben) 유산균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큐벤(equiben)은 2006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 ‘더머서(Dermaser)’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로, 엘앤피 컨슈머헬스케어(L&P Consumer Healthcare)는 이큐벤(equiben) 제품 중에서도 플로라이프, 플로에버, 콜레스트굿 등 3가지 제품의 유통을 맡고 있다. 이들 3종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b, 아연, 멀티비타민, 코엔자임Q10 등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반기에는 이큐벤(equiben) 브랜드의 화장품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엘앤피 컨슈머헬스케어(L&P Consumer Healthcare)는 이큐벤(equiben) 유산균의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매장 입점을 기념해 오는 9월 4일(일)까지 2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물용 케이스를 증정하고, 2+1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엘앤피 컨슈머헬스케어(L&P Consumer Healthcare) 관계자는 “이탈리아는 유럽에서 가장 큰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도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규모가 크다”며 “이큐벤(equiben) 프로바이오틱스 3종 제품은 IPA(International Probiotics Association)의 회원사인 로엘미(ROELMI・HPC)의 신밸런스(SynBalance) 브랜드 유산균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국내에서도 수입 유산균 대표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High Street Italia)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 조합의 ‘멤피스 하우스’ 느낌을 담은 공간으로, 이곳에서는 다양한 Made in Italy 제품들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정기 휴관인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여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