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아트윈, ‘with ARTWIN’ 통해 야외 작업 위한 워크웨어 선보여
아트윈, ‘with ARTWIN’ 통해 야외 작업 위한 워크웨어 선보여
  • 김경선
  • 승인 2022.07.2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을 위한 워크웨어 전문 브랜드 아트윈(ARTWIN)이 목공을 좋아하고 즐기는 젊은 목수들로 이루어진 ‘Carpo Design’과 함께한 ‘with ARTWIN’을 통해 효율적인 야외 작업을 위한 워크웨어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콘텐츠에 소개되는 반팔 워크 티셔츠 T-01은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작업이 가능한 워크웨어다. Huvis사의 COOLEVER(쿨에버)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공기 중으로 신속하게 내보내 시원한 착용감으로 작업의 의욕을 높여준다.

작업 조끼로는 경량 워크 베스트 V-805가 소개되었다. 방수, 방오 가공으로 오염물과 수분이 쉽게 흡수되지 않으며 줄자와 같은 작은 공구들을 넣고 다닐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는 제품으로 야외 현장에서도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MP-7은 야외 작업에 활기를 불어 넣는 기능성 워크 팬츠다.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잠재권축사를 활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체형에 맞는 슬림핏 디자인으로 역동적인 자세에서도 수월한 작업이 가능하다.

아트윈 박경수 대표는 “다양한 변수가 있는 야외 작업에서 누구나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현장을 이해하는 기능성 워크웨어가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의 프로페셔널과 함께하는 콘텐츠를 통해 작업 현장에 더욱 관심을 갖고 현장에 맞는 워크웨어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