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 자외선 차단제 간편한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출시
붙이는 자외선 차단제 간편한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7.29 0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산과 바다, 리조트 등에서 피서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최근 지구온난화 등 기후 변화로 인해 오존층이 파괴되면서 여름 자외선이 더욱 강력해졌다.

피부 손상 및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은 실제로 낮 시간대에 수영장, 해변 등에서 장시간 머물다 보면 여드름, 기미, 잡티, 주름, 모세혈관 확장 등 각종 피부 질환에 시달리기 쉽다. 자외선이 피부 각질층 세포 사이의 결합을 도와주는 각질 분해 효소를 손상시키기 때문이다.

이처럼 피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은 비행기 창문과 같은 두꺼운 유리도 통과할 수 있는 것으로 2015년 미국의학협회피부과저널 연구를 통해 밝혀졌기에 다른 계절보다 햇볕이 강한 여름철엔 실ᆞ내외 어디에서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민감성 피부케어 브랜드 ‘아토신’이 개발한 썬크림 패치 ‘뷰티쿨 썬패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이다. 가볍게 부칠 수 있는 패치 타입의 선블록으로 한 번 부착으로 4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한 번 부착으로 장시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골프, 런닝, 라이딩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우수한 쿨링 효과로 시원하게 피부를 가라앉혀 자외선 자극으로 빨갛게 달아오른 뺨을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인체의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겔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키는 아토신만의 피부 감응형 특허 기술로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을 흡수시켜 피부 보습과 영양,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아토신은 청담동 정형외과 병원의 전문의들의 협업을 통해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닥터신의 만감성 피부케어 및 천연피부보습 화장품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이민준 2022-08-10 15:26:46
여드름때문에 여드름패치 자주 사용했는데 바이벡스 제품사용하니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네용

https://smartstore.naver.com/gangnam-mom/products/4823578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