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두피 케어 세트 프로모션…한정 수량 제이드 괄사빗 증정
아닐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두피 케어 세트 프로모션…한정 수량 제이드 괄사빗 증정
  • 정상용
  • 승인 2022.07.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가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두피 케어 세트’를 선보이고, 세트 구매 시 제이드 괄사빗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8월 한달 간 샴푸와 헤어 비니거로 구성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세트 구매 시 ‘아닐로 제이드 괄사빗’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100개)으로 마련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밖에 아닐로 로지나잇 리페어 세트, 엠버528 센티드 세트 구매 시에도 제이드 괄사빗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닐로의 두피 케어 컬렉션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비니거’ 는 제주 청귤의 싱그러움을 담은 청량한 라임 시트러스 향으로 자극 없이 두피를 케어 해주는 비건 제품이다.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샴푸는 제주청귤과 고운 아몬드껍질을 함유해 두피에 쌓인 각질을 순하게 딥클렌징하여 깨끗한 두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샴푸다. 청귤과 애플민트·스피어민트·페퍼민트·콘민트 4가지 민트가 주는 청량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아닐로 관계자는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헤어 비니거는 두피열과 각질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상쾌하게 케어하는 제주청귤과 비니거(식초)가 들어가 있다. 산뜻한 워터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두피를 딥 클렌징해준다. 이 때, 제이드(옥) 괄사빗을 함께 사용해주면 두피 지압은 물론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른 무더위에 습도 높은 날씨까지 이어지면서 두피 끈적임과 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 이에 여름철 두피 케어를 위한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세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 라임썬데이 리프레시 라인이 선사하는 저자극 두피 스케일링의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