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가치킨 창업 시 6無정책지원 및 샵인샵 전략 선보여
3번가치킨 창업 시 6無정책지원 및 샵인샵 전략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2.07.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홀과 배달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는 치킨창업 시장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이 가운데 부담 없는 가격과 가성비로 등장한 치킨프랜차이즈 '3번가치킨'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이다. 6無정책지원 및 샵인샵 전략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 치킨공장에서 만든 브랜드로 100% 신선한 닭다리살만을 사용하고 있다.

'3번가치킨'은 30여 가지의 천연 허브 재료로 염지하여, 24시간 숙성을 거쳐 만든 31가지의 걸쭉한 소스와 내 마음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특징이다.

3가지맛, 5가지맛, 10가지맛 용기박스를 선택해 한번에 여러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기본 후라이드, 바베큐 양념 외 13가지의 시그니처 메뉴인 어니언슬라이스, 청양킹간장, 고추쏘핫, 스파이시할라피뇨 등 취향에 맞춰 골라 주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또한, 코로나19사태의 경제적 상황을 고려해 창업주들의 초기 창업 비용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비, 로열티, 물류보증금, 인테리어 마진, 집기 자율구매, 재계약 비용을 면제 해주는 6무(無)정책과 창업자금 지원금 혜택은 물론, 간편조리 원팩 시스템, 배달권역 보호 등 가맹점주와 진심을 소통하고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들로 많은 창업문의와 신규 가맹점 계약이 연이어 이루어지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최근 개별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어 롱런하는 브랜드를 찾기 어렵다.”며 “3번가치킨은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하여 유통 과정은 최소화 하였고, 투명한 원가 납품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샵인샵치킨 창업도 가능해 점주의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여러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면서 “점주와 소비자들 모두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