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8월 7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실시
푸라닭, 8월 7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2.07.2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스코리아(대표 장성식)가 운영하는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은 신메뉴 ‘치킨 텐더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7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치킨 텐더 4종에 대한 특장점 중 틀린 내용 한 가지를 맞히는 방식이다. 1~4교시 영역으로 나뉘어진 시험지 형식의 콘텐츠 디자인으로 마치 시험 문제를 푸는 듯한 재미를 더했다.

신청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 내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명에게는 신메뉴 세트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치킨 텐더 4종은 텐더 후레이크, 텐더 고추마요, 텐더 콘소메이징, 텐더 파불로이다. 국내산 닭 가슴살에 푸라닭만의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쌀 파우더가 더해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 촉촉한 식감이 특징으로 푸라닭 치킨의 주요 메뉴 소스와 토핑을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접목시켰다.

또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아이들 간식, 어른들의 맥주 안주나 부담 없는 야식 등으로 즐겨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치킨 텐더 4종은 제품별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겉바속촉한 식감과 기존 인기 메뉴들의 소스와 토핑을 활용한 신제품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