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여름철 피부관리 비법 유황비누 ‘라파스팟비누’ 공개
SBS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여름철 피부관리 비법 유황비누 ‘라파스팟비누’ 공개
  • 정상용
  • 승인 2022.07.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영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올인원으로 관리가 가능한 유황비누 ‘라파스팟비누’가 소개되어 MC군단을 놀라게했다.

얼굴의 여드름뿐만 아니라 등드름, 팔드름 등 몸드름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해결사로 소개된 이 제품은 바로, 천연 화장품 브랜드 라파로페의 시그니처 제품 ‘라파스팟비누’다.

자연 유황온천 농도의 1만 배가 넘는 고농축 복합유황이 함유된 ‘유황비누’가 방송을 타면서 ‘라파스팟비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라파스팟비누의 주요 성분인 '유황'은 피부에 누적된 유해 성분을 빠르게 정화해주는 것은 물론 각종 피부 질환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로부터 피부병에 걸리면 유황온천을 찾아가 목욕을 했을 정도로 유황의 피부결 개선 효능에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들이 많다.

라파스팟비누로 세안을 하면 고농축 유황의 영향으로 트러블 케어는 물론, 마치 유황 온천에 다녀온 듯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낸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동일 라인 제품 내 아스타잔틴 성분이 들어간 라파스팟비누II는 녹차의 560배, 비타민C의 6천배 높은 항산화 물질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있어 활성 산소 제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현재 라파로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9일부터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리지널 라파스팟비누와 아스타잔틴을 추가한 라파스팟비누II, 파우더형태의 세안제 라파비타를 선착순 200개씩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