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 강, 소자본 창업가들을 위한 온라인 사업 커리큘럼 새단장
디렉터 강, 소자본 창업가들을 위한 온라인 사업 커리큘럼 새단장
  • 정상용
  • 승인 2022.07.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메이커 대표이자 온돌아카데미에서 온라인 사업의 전 과정을 교육하는 비즈니스 유튜버 ‘디렉터 강’이 4기 온돌패스 개강을 앞두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경제 및 사회가 전반적으로 흔들리면서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자본 창업 중에서도 온라인 사업은 이커머스 시장이 확장되는 사회적 분위기와 함께 오프라인 창업에 비해 초기 비용이 적게 들고, 코로나 등의 외부 환경에 의한 타격이 적어 지속적인 산업 영위가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추세이다.

온돌아카데미는 디렉터 강의 온라인 사업 성공 비결을 10주 과정의 커리큘럼으로 축약한 ‘온돌패스’를 통해 초보자도 바로 판매를 할 수 있도록 상품 소싱부터 기획, 촬영, 상세페이지 제작, 상품 등록, 마케팅 등 온라인 사업의 전 과정의 비결을 전수한다.

4기 온돌패스는 더욱 효율적인 온라인 판매 진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선된다. ▲상품 판매의 전 과정(실습) 및 사업체를 영위하는 법 ▲구매대행 별도 강의 및 스터디 추가 ▲초보자를 위한 판매 테크트리 및 심화 이해 추가 ▲디렉터강 외 6인 ▲약 100평형 비즈니스 카페 ▲스터디 정기 진행

디렉터 강은 “소자본 창업으로 온라인 사업을 선택한 모든 대표님들께서 현재의 불확실을 확신으로 바꿀 수 있도록 온돌패스를 통해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단발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확신을 드리고 진짜 사업가로 거듭나는 10주를 온돌아카데미에 오신 모든 대표님들께 경험시켜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돌아카데미는 1기와 2기 총 수익 인증 금액 1,813,427,417원을 달성했으며 쿠팡 로켓 상품등록 100%에 달하는 성공률을 보여주고 있다.

4기 온돌패스 모집과 관련한 사항은 ‘디렉터 강’ 유튜브 채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