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트레이딩 비건인증 '쉐르파미 비건효소' 출시
SM트레이딩 비건인증 '쉐르파미 비건효소'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7.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트레이딩(대표 형윤준)이 이너뷰티의 새로운 시장을 열기 위해 ‘쉐르파미(Chere Fami) 비건효소’를 선보였다.

세계적으로 채식 인구 증가세와 맞물려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비건 문화가 일상 깊이 파고들고 있다. 특히 매일의 식단은 물론이고 의류, 화장품 등 생활 전반으로 비건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그 열풍에 발맞춰 건강식품 업계에서도 더욱 친환경적이고 순수한 100% 식물성, 그 가치를 담은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쉐르파미 비건효소는 까다로운 인증 과정을 거치는 비건표준인증원에서 최초로 비건인증을 받은 식품이다. 비건표준인증원은 동물성원료, 동물유래성분, 동물실험, 유전자변형생물 등 다양한 분야의 평가를 진행하는 기관으로 제조공정상의 교차오염까지 확인하여 그 신뢰감을 더한다. 채식주의자는 물론 임산부, 수유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은 효소식품이다.

쉐르파미 비건효소는 특히 다양한 활성효소의 균형에 집중해 그 퀄리티가 우수하다. 일반적으로 가장 강조되는 아밀라아제(탄수화물 분해효소)는 물론이고 프로테아제(단백질 분해효소)의 역가수치 또한 챙겼다. 프로테아제 3,000 unit, 식물성프로테아제 500,000 USP unit 함량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효소 제품들 가운데 차별화된 배합 기술을 담아냈다..(네이버쇼핑 기준)

이 밖에도 쉐르파미 비건효소에는 100% 국내산 곡물을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인체에 유용한 미생물까지 다량 포함돼 있다.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 대사산물까지 함유돼 있어 별도로 유산균 식품을 챙겨 먹지 않아도 장내 환경개선, 체질개선, 배변활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제 5세대 효소로 진정한 엔자임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쉐르파미 관계자는 “효소식품을 고를 땐 단순히 아밀라아제 역가수치가 아닌 효소활성의 균형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조언하고 있다. “쉐르파미 비건효소는 그 균형에 집중한 제 5세대 효소 식품으로 효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쉐르파미 비건효소는 이미 광풍인 효소 시장에서 흔한 효소가 아닌 진짜 효소를 만들고자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미국 FDA 승인 시설에서 제조하고 비건표준인증원 최초로 인증받은 효소 식품이다”라며 “부원료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되어 채식주의자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고, 특히 안전성이 중요한 임산부, 수유부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쉐르파미는 디어 패밀리란 의미로 가족의 안녕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