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엔(UNA:N), 피부영양제 ‘원데이비씨알’, ‘비건오메가3’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유나엔(UNA:N), 피부영양제 ‘원데이비씨알’, ‘비건오메가3’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고아라
  • 승인 2022.07.2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럼샵에서 7월 22일 오후 7시부터 7월 25일 밤 12시까지 최대 20%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나엔(UNA:N)이 ‘원데이비씨알’, ‘비건오메가3’ 2종을 오는 7월 22일부터 25일까지 여름 맞이 최대 2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나엔(UNA:N)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이너뷰티 콘텐츠를 소개하는 뷰티인플루언서 유나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의 콜라보로 제작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브랜드다.

유나엔의 2종 제품은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달성했으며, 지난 1월 3월에 진행한 행사에서 모두 예상 판매량을 뛰어 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유나엔의 ‘원데이비씨알’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고, 비타민B군, 비타민C까지 함유되어 균형 잡힌 하루를 챙길 수 있는 8중 복합 기능성 프리미엄 피부영양제다.

‘원데이비씨알’은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으로부터 이미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줌’을 인정받은 피부기능성원료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이 함유되어있다. 본 원료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최소 홍반량 증가, 주름 깊이 감소, 피부 탄력 증가 등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B complex와 비타민C를 일일섭취량기준으로 각 500%, 100%로 함유해 한 캡슐 섭취로 피부 보호와 비타민 영양 케어까지 가능하다.

‘비건오메가3’는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완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00% 식물성 오메가3 제품으로 유럽비건인증 원료를 사용했다.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타입 오메가3로 프랑스 폴라리스사의 세계특허공정 방식으로 제작되어 잔류용매 걱정 없이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유나엔의 두 제품 모두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 등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은 모두 배제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나엔 관계자는 “원데이비씨알은 여름철 야외 활동이 잦아 피부건강 관리가 필요하신 분, 피부관리와 이너뷰티 그리고 UV 케어가 동시에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히며, “순도 높고 안전한 식물성 오메가3를 원했던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를 포함한 모든 분들에게는 비건오메가3를 추천한다” 전했다.

한편, 유나엔의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휴럼샵에서 7월 22일 오후 7시부터 7월 25일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