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 모델로 ‘소식좌’ 코드 쿤스트 발탁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 모델로 ‘소식좌’ 코드 쿤스트 발탁
  • 고아라
  • 승인 2022.07.2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프로듀서 겸 가수인 코드 쿤스트(코쿤)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독보적인 비트로 한국 힙합 트렌드를 이끌며 활약 중인 프로듀서인 코쿤는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등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막강한 프로듀싱 능력을 자랑한 바 있다. 최근 유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천재 뮤지션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반전 일상을 보여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바나나 하나로 끼니를 때우는 모습에 연예계 대표 ‘소식좌(소식하는 사람)’로 떠올랐다.

소식 습관을 가진 소식좌 코쿤과 육제품 브랜드인 존쿡 델리미트의 만남은 이색적으로 비춰진다. 이에 대해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최근 많이 먹는 ‘대식가’, ‘먹방러’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이 자신이 먹을 양만큼 먹거나 적게 먹는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을 돌리고 있다”라며 “이러한 식습관 트렌드와 코쿤의 이미지가 부합할 뿐만 아니라 많이 먹지 않아도 한 입으로도 충분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존쿡 델리미트 제품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여 코쿤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존쿡 델리미트는 앞으로 코쿤과 함께 존쿡 델리미트의 대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브랜드 히트 상품인 킬바사를 비롯하여 킬바사 라인으로 출시된 케이준 치킨 킬바사, 킬바사 스낵 등 다양한 주력 제품을 홍보하게 된다. 코쿤과 존쿡 델리미트가 함께 하는 캠페인은 지면과 영상을 통해 만날 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