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안마의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서 ‘로드쇼’ 진행
웰모아안마의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서 ‘로드쇼’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7.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웰모아(WELLMOA)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에서 ‘웰모아 로드쇼’ 기획 행사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큼한 컬러의 ‘쏘울’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는 ‘블랙라벨 5’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6월에 출시된 최신 제품이다. 쏘울, 블랙라벨 5 외에도 최고급 프리미엄 안마의자 ‘블랙라벨 9’,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미니 안마의자 ‘트윈뮤’ 등 안마의자의 주 고객층인 중장년부터 직장인, 1인 가족 등 젊은 고객층까지 폭넓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웰모아의 대표 안마의자 모델들을 특별 선정했다.

쏘울(HCW-5500)은 상큼한 민트와 핑크 색상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신체를 밀착해 굴곡진 부분을 빠짐없이 마사지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부드럽게 연결되어 빈틈없이 마사지하는 L 프레임으로 이뤄진 인체공학적 프레임인 S&L 프레임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구석구석 세심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기존 버튼 식 리모컨에서 조그 다이얼이 추가된 리모컨 형식으로 작동되어 보다 편리하게 기울기 조절이 가능하다.

블랙라벨5(HCW-1800A)는 24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마사지를 구현한다. 어깨, 팔, 골반, 다리 등에 장착된 에어셀이 팽창과 수축을 반복해 천천히 움직이면서 지압해 준다. 기존 안마의자와 달리 끼임 방지 시스템을 다리 부분에 탑재하여 센서가 위험을 감지하면 작동이 일시정지되는 기능도 추가됐다.

관계자는 ”코로나 19 팬데믹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안마의자의 인기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안마의자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에 자유롭게 방문하셔서 무료체험과 상담을 받아 보시고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