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라세움 ‘엑소더마’, 쇼핑라이브 네이버 동시간 1위 기염
더 클라세움 ‘엑소더마’, 쇼핑라이브 네이버 동시간 1위 기염
  • 김경선
  • 승인 2022.07.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클라세움의 세계 최초 대마 엑소좀 브랜드 엑소더마는 지난 지유와의 콜라보를 통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판매대전에서 네이버 동시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엑소더마는 이번 방송에서 세계최초 대마추물물과 엑소좀이 결합된 화장품 브랜드 엑소더마와 피부 관리를도와주는 8종의 제품의 효과를 소개했다.

주름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엑소더마 이너필 크림, 미세한 버블로 효과적인 세정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엑소더마 브라이트닝 멜로폼 등 피부 고민별 집중 효과를 볼 수 있는 엑소더마 제품들이다. 지유의 간판 호스트인 서승현 쇼호스트와 함께 진행한 이 방송에서 동시 접속자가 7만6천명이 넘는 등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시간 1위를 기록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추가 방송 요청이 들어와 주식회사 라쎄와 물량 확보를 위해 여러모로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며 "엑소더마의 좋은 제품과 국내 최대 플랫폼이 시너지를 낸 효과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