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캔커피,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KLPGA 투어 공식 후원
포트캔커피,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KLPGA 투어 공식 후원
  • 정상용
  • 승인 2022.07.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포트캔커피(대표 심상진)가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KLPGA 투어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뉴트리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KLPGA 투어는 지난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양주 레이크우드CC에서 개최됐다. 총 상금 8억 원으로, 1위에게는 1억 4,4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본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포트캔커피는 캔 포장을 이용한 색다른 컨셉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와 패키징으로 구성돼 업계에서 괄목할만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포트캔커피는 기본에 충실한 메뉴와 1리터 대용량 커피, 논커피(non-coffee), 디카페인, 생과일 주스 등 특색 있는 메뉴, 디저트 메뉴로 소비자와 점주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 신선한 아이템으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신규 가맹점 오픈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포트캔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된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KLPGA 투어에 공식 후원 및 부스로 참여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단순 카페 프랜차이즈를 넘어서 더욱 폭 넓은 행보를 보여주는 포트캔커피가 되겠다. 앞으로 전개해나갈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