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뮨컴플랙스’ 론칭 특가 ‘임블리’ 단독 진행
독일 프리미엄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뮨컴플랙스’ 론칭 특가 ‘임블리’ 단독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2.07.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 X 임블리


1903년 설립되어 11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크로이터하우스가 ‘이뮨컴플랙스’의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인플루언서 ‘임블리’와 함께 단독 런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뮨컴플렉스’는 30일분의 프리미엄 액상 멀티비타민으로 독일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가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주중과 주말에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다는 것에 착안하여 주중용 주말용 별도로 제품을 설계해 차별화를 꾀했다. 100% 독일 현지에서 생산한 검증된 제품을 국내에 정식 수입 통관하여 소비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의 담당자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깐깐하게 검증한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르트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를 바탕을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단독 특가 판매를 진행하는 임블리는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로 블리픽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66만 팔로워를 대신하여 먼저 직접 사용해보고 잘 맞고 좋은 제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론칭 이벤트를 위해 사전에 꾸준히 ‘이뮨컴플렉스’ 제품을 직접 꾸준히 섭취하면서 제품에 대한 느낌이나 소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는 노력을 기울였으며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한 솔직한 느낌을 전달하겠다라는 의견을 전달했다.

임블리와 함께 진행하는 론칭 특가 이벤트에 걸맞는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