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옴므 퍼펙트 올인원, 네이버쇼핑 남성화장품 1위
자담유 옴므 퍼펙트 올인원, 네이버쇼핑 남성화장품 1위
  • 김경선
  • 승인 2022.07.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의 남성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이 네이버쇼핑 BEST100 남성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자담유 옴므 퍼펙트 올인원은 스킨, 에센스, 로션을 하나로 합친 남성 전용 기초 화장품으로 여러 가지 화장품을 덧바르는 걸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더욱 간편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또한 피지 분비량이 많고 잦은 면도와 음주, 흡연 등의 영향으로 쉽게 트러블이 발생하는 남자 피부의 특성에 맞추어 청정 대나무수 900,000ppm을 함유했다. 대나무수는 유분은 비우고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유수분 밸런스가 맞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5가지 보습 성분과 자연에서 유래한 5가지의 진정 성분을 함께 배합해 더욱 남성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보습 성분들이 마이크로 에멀전과 결합해 워터 뱅크를 형성하고 있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전달하고 미세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한편 자담유 남성화장품은 노케스템(NOCHESTEM) 제품으로 안전성도 우수하다. 제조 과정에서 피부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15가지의 아로마를 배합한 자연적이고 안전한 향으로 피부는 물론이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케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