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와인 무인판매플랫폼 ‘쌤즈마켓’ 베타오픈 기념 머선일29 이벤트 진행
AI 와인 무인판매플랫폼 ‘쌤즈마켓’ 베타오픈 기념 머선일29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7.13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을만드는사람들(대표 방준호)은 새로운 와인 소비문화를 선도해 나갈 플랫폼인 The SSEM의 1호 오프라인 매장 ‘쌤즈마켓’의 베타오픈을 기념하여 '머선일2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중인 '머선일29 이벤트'는 이달 7일부터 17일까지 10일동안 ‘쌤즈마켓’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900포인트를 지급한다.

AI 와인 무인판매 플랫폼인 ‘The SSEM’은 맛인식장치(전자혀)를 통해 분석한 9가지 와인 맛의 객관적인 데이터 그래프를 통해 와인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더 나아가 소비자의 취향, 구매패턴을 학습한 AI 쌤이 와인을 추천해 주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업체 관계자는 “방대한 종류의 와인들로 인해 선택이 어렵다는 소비자 불편을 해소시키기 위해 AI소믈리에 쌤의 추천을 받아 직접 시음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위와 같은 와인 판매 플랫폼을 개발했다”며, “플랫폼의 오프라인 매장인 쌤즈마켓은 와인 검색, 시음, 구매가 한 기기에서 가능하도록 제작된 올인원 스마트벤딩머신을 새롭게 선보여 와인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