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스마트워치 등장!
합리적인 스마트워치 등장!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2.07.11 10: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즈핏' T-Rex 2

미국 국방부의 밀리터리 스탠다드 인증을 받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스마트워치다. 올여름 나만의 아웃도어 활동을 체크하고 기록하고 싶다면 어메이즈핏의 T-Rex 2가 정답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어메이즈핏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어메이즈핏은 글러벌 스마트 웨어러블 기업 제프 헬스Zepp Health의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다. 2015년 론칭 이후 미국, 독일, 프랑스, 인도 등 전 세계 90여 개 국에서 판매중이다. 아웃도어 워치에 관심이 많은 에디터 역시 어메이즈핏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차, 신제품 T-Rex 2를 사용할 기회가 생겼다.
어메이즈핏의 T-Rex Pro가 출시된 지 1년 만에 선보인 T-Rex 2는 보다 강력해진 내구성과 기능성, 세련된 디자인으로 얼리어댑터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어메이즈핏이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 고도의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해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Rex 2의 외관을 먼저 살펴보자. 폴리머 합금 케이스에 네 개의 버튼을 양쪽에 적용했으며, 유연한 실리콘 손목 스트랩을 채용해 내구성은 강하면서도 착용감은 높여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함을 보증한다. 견고한 외부 배젤과 15개 군사 표준 시험MIL-STD-810G을 통과해 제작한 만큼 내구성이 탁월해 사막이나 열대우림, 극지방에서도 작동한다. 특히 초저온에서도 문제없이 작동하는 배터리를 탑재해 영하 30℃의 극한 기후에서도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터프한 외관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색상, 순수한 바다처럼 선명한 디스플레이, 도시와 아웃도어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수십 개의 시계 모드는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Zepp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좋아하는 이미지를 받거나 업로드해 활용할 수도 있다.


기능적인 측면도 전 버전 보다 업그레이드했다. 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나온 T-Rex Pro 모델보다 커졌으며, 해상도를 높였다. 이로써 어떠한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1.39인치 454×454 패널과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기압계, 지자기 센서, 주변광 센서, 듀얼 밴드 GPS 및 Bluetooth 5.0 LE도 갖추었다.
본격적인 모험을 하길 원한다면 듀얼 밴드 포지셔닝과 다섯 개의 위성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내장된 나침반과 기압 및 고도계를 활용해 새로운 경로를 실시간으로 발견하고 사용자의 이동 경로 추적 및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경로 불러오기 등 다양한 경로 탐색이 가능하다. 수상 스포츠를 즐기 때도 T-Rex 2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최대 100m 수심에서도 방수 성능을 유지하며, 악천후나 폭설 속에서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배터리 성능도 탁월하다. 일반 모드로 사용 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4일 배터리가 지속되며 절전 모드는 45일 간 배터리가 지속돼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다. 이외에도 15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제공하며 탑재된 AI 인식 엔진이 사용자의 동작은 인식한다. 달리기, 걷기, 사이클링, 수영 등 보다 자주 접하는 여덟 가지 스포츠의 경우 활동을 시작 하면 시계가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스포츠 모드를 활성화한다. 운동 시 최대 산소 섭취량, 훈련 주기, 운동 효과, 회복 시간, 소모 칼로리를 면밀하게 분석하니 액티비티를 즐기는 아웃도어 마니아에게 적합하다.

FEATURE
색상 아스트로 블랙&골드, 엠버 블랙, 와일드 그린, 데저트 카키
크기 47.1×47.1×13.65mm
디스플레이 1.39인치 AMOLED
해상도 454×454, 326 PPI
배터리 용량 500 mAh
배터리 수명 최대 24일(일반사용), 최대 45일(절전모드)
건강 센서 BioTracker™ 3.0 PPG 생체 인식 센서 (혈중 산소, 6PD, +2LED 지원, 적외선 마모 감지)
움직임 센서 가속도 센서, 자이로스코프 센서, 지자기 센서, 기압 고도계, 주변광 센서
지원 장치 Android 7.0 이상, iOS 12.0 이상
어플리케이션 Zepp App

어메이즈핏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Allanhot 2022-07-15 10:38:04
mega2svdqoulext5wgfs3zplqpqau62zuuoxcrljkzyn3zed7inmgeqd.onion

https://mega24sb.com

Посольство Великобритании не будет использовать адрес с упоминанием ЛНР
Британское посольство в Москве отказалось использовать новый адрес «Площадь ЛНР, владение 1», присвоенный ей столичным департаментом городского имущества.
Коммерсантъ
«Актуальный адрес посольства Великобритании в Москве указан на официальном вебсайте посольства», — заявили в пресс-службе дипмиссии.
Lenta.ru
Наименование «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