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자체 제작한 ‘주구장창’ 티셔츠 누적판매량 2만장 돌파
임블리, 자체 제작한 ‘주구장창’ 티셔츠 누적판매량 2만장 돌파
  • 정상용
  • 승인 2022.07.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류 및 코스메틱 브랜드 임블리의 자체제작 시리즈 ‘주구장창 티셔츠’가 누적판매량 2만장을 돌파했다.

‘주구장창’ 티셔츠는 팔매 이후 6분에 한 장씩 판매되며(22년 4월 1일 기준) 임블리메이드의 저력을 확인시켜 준 상품이다. 재구매율 및 복수구매율이 매우 높고 실제 구매자들의 별점 평점 또한 5.0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며 가격과 퀄리티 등 모든 측면에서 우수한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대해 임블리 측은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스탠다드 티셔츠이지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부족한 경우가 많다. 주구장창 티셔츠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반영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감, 독보적인 완성도가 어우러진 역작”이라며 “특히 세탁 후 변형이 적어 만족을 표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주구장창 스탠다드 반팔티셔츠 프레쉬터치는 자주 세탁하는 여름 의류의 특성을 고려해 면과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겉면은 코마사 코튼으로 세탁 후 보풀 현상을 줄였으며 피부에 직접 닿는 안쪽 면에는 폴리에스터 소재로 시원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CP립 네크라인으로 제작 공정은 더욱 복잡해졌지만 세탁 후 목 라인이 변형되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된다.

기본 아이템인 화이트, 블랙 컬러 외에도 기분 전환을 위한 퍼플, 레드 컬러로 소비자의 선택지를 보장하며 2022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컬러 ‘라임’도 출시했다. 산뜻한 색상이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상큼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한편, 임블리는 주구장창 스탠다드 반팔티셔츠 프레쉬터치의 5차 리오더 판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