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시트, 프리미엄 4세대 풀체인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선보여
LM시트, 프리미엄 4세대 풀체인지 카니발 하이리무진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2.06.3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니발 리무진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LM시트가 4세대 프리미엄 풀체인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LM시트가 이번에 새로 작업한 4세대 카니발은 3세대 모델 출시 후 6년 만에 풀체인지한 제품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필요한 VIP 고객과 고품격 의전차량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의 수요를 충족시켜 주는 인테리어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본 제품 1열에는 버킷 확장형 리무진시트가, 운전석과 조수석은 버킷형 리무진시트가 적용되었다. 리무진시트는 주행 시 몸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특수한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양 쪽의 버킷이 주행 중 몸 쏠림 현상을 제어해주어 편안한 탑승감을 선사한다.

또한, 2열은 퍼스트클래스 전동 의전 시트가 적용됐다. 퍼스트클래스 전동 의전 시트는 VIP를 위한 시트인 만큼 다양한 시스템으로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먼저, 전동 언더 서포트는 다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며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헤드레스트는 항공기 타입으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요추쿠션과 퍼스트 암레스트, 윈도우/슬라이드 도어 스위치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3열에 장착된 리무진시트는 확장시킨 레일 위에 180도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제품으로, 뛰어난 쿠션감과 안락함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4열에는 씽킹 시트를 제거하고 남은 빈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조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LM시트 관계자는 “본사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특별한 고객들을 위해 제작된 고품격 프리미엄 하이리무진으로 스페셜 커스텀 무드등, 실내 풀 트리밍 작업 등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한 승하차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차량에 대한 A/S는 기아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으며 LM시트에서 작업한 인테리어는 LM시트에서 A/S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LM시트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전시장은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