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샵폴리파크, 반려동물 기능성사료 ‘네이처플랜’ 입점
펫샵폴리파크, 반려동물 기능성사료 ‘네이처플랜’ 입점
  • 신은정
  • 승인 2022.06.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가 6월 반려동물 기능성사료 ‘네이처플랜’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네이처플랜(Nature Plan)은 반려견 전용으로 관절,피부, 눈 건강과 체지방감소 4개 라인을 선보였으며 반려묘 전용 사료로는 헤어볼, 피부건강, 체지방감소 3종을 출시하였다.

네이처플랜반려견 전용 사료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기호성이 뛰어난 ‘소프트사료’로 자체 기호성 테스트에서도 높은 수준으로 평가되었다. 관계자는 “네이처플랜 반려견용 사료는 평소에 사료를 잘 먹지 않아 고민인 견주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다.높은 기호성뿐만 아니라 각 사료에 기능성 원료를 첨가하여 반려견 건강 개선이 필요한 옵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풍부한 오메가3, 비타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슈퍼푸드치아씨드를 첨가하여 꾸준히 급여할 경우 반려견의 면역력 증진 및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반려묘 전용사료인 네이처플랜캣(Nature Plan Cat)은 필수 영양소인 타우린을 첨가하였으며, 무곡물(Grain Free) 레시피로 단백질 보충이 중요한 반려묘를 위해 최적의 영양을 설계하였다고 설명한다.

폴리파크는 “네이처플랜 사료는 기호성 증진 및 기능성 원료 개발에 집중하여 반려동물의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레시피”라며 “’우리 아이가 잘 먹는 사료’를 찾는 반려인들이 주식 사료에 정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네이처플랜 사료는 전국 폴리파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