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즐거움이 넘쳐나는 PIC GUAM
즐거움이 넘쳐나는 PIC GUAM
  • 김경선 | 자료제공 PHR KOREA
  • 승인 2022.06.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C GUAM 리조트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인 7월, 제대로 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골드카드’ 하나로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PIC 괌을 추천한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PIC 괌에서 론칭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업계에서 전설의 프로듀서로 불리는 터피 니콜라스가 제작한 글로벌 서커스 공연이다. 본 공연은 리조트 워터파크 내부 대형 파빌리온에서 진행되는 90분짜리 공연으로 공중에서 펼쳐지는 스카이 휠, 고공 오토바이와 곡예 묘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저글링 등 관객들을 매료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연령대 관람이 가능해 가족,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PIC 괌의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리조트 투숙객뿐만 아니라 외부 고객도 티켓 구매가 가능하여 PIC 괌을 넘어 지역 대표 볼거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물놀이. PIC 괌은 70여 가지 액티비티가 가능한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워터파크에서는 카약을 타고 유유히 열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군 카약’과 워터 슬라이드, 수중 줄다리기, 수중 배구, 통나무 굴리기 등이 있는 ‘게임풀’, 200여 종의 열대어와 산호초들로 실제 바닷속을 탐험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인공 수족관’ 등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이 있다. 많은 가족 여행객들이 찾는 만큼 수심 80cm의 키즈 풀과 30cm의 유아풀도 운영 중이다. 리조트 바로 앞 해변으로 나가면 세일링, 윈드서핑, 카약, 카누 등 비치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라이프 가드 역할을 하는 ‘클럽메이트’가 곳곳에 있어 매우 안전하다. 그뿐만 아니라 스포츠존에 가면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양궁과 트램펄린, 테니스 등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한 괌 PIC 리조트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로 객실 키와 식사 카드, 각종 시설 이용권 기능을 겸용한 ‘골드카드’ 하나면 리조트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괌 최대 규모 워터파크에서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하며, 키즈클럽과 어린이 수영장, 실내 놀이방 등 어린이 맞춤 프로그램과 시설이 다양해 가족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골드카드를 사용해 이용할 수 있는 캐주얼 누들 레스토랑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물놀이 중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스낵바 ‘시헤키 스낵쉑’ 등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리조트 투숙객은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골드카드’ 하나면 모두 무료이다. 특히, PIC 괌에는 여느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있다. 최근 론칭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가 그것. 화려하고 다채로운 서커스 공연도 골드카드 이용객이라면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관람할 수 있다.

흥겨운 이벤트 중심의 클럽메이트
PIC 괌에 가면 어느 곳에서나 파란 색상의 바지를 착용한 클럽메이트를 만날 수 있다. 클럽메이트는 미국, 호주, 한국 등 세계 각국과 괌 현지에서 선발된 스포츠 강사 자격증을 갖춘 PIC 괌 전매특허 엔터테이너들이다. 각종 스포츠 강습은 물론 액티비티와 게임 등을 진행하며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놀이 학교인 키즈클럽에서는 선생님이 되기도, 워터파크에서는 안전 요원 또는 물놀이 친구가 되어준다. 특유의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PIC 괌을 다녀간 손님들이 오랜 기간 PIC 괌을 추억하게 만드는 인물이기도 하다.

문의 PIC 괌 한국사무소 www.p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