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필, 모기벌레퇴치 캠핑용 선풍기 크루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블루필, 모기벌레퇴치 캠핑용 선풍기 크루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6.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브랜드 블루필(대표 김강남)이 캠핑족을 위한 캠핑용 선풍기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선풍기 제품군 중 1개 이상 구매 시 기존 구매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핑용 선풍기 크루카(KRUCA)는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를 통해 벌레의 접근을 막아주고, 강력한 바람과 어둠을 밝혀주는 무드등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LED핸들바를 적용해 2가지 색상을 3가지 밝기로 조절할 수 있고, 빅 사이즈 5엽 날개에 BLCD모터를 장착해 소음과 풍량을 더욱 풍부하게 늘렸다. 또한, 초대용량 배터리 10,000mAh를 적용해 최대 42시간 동안 충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블루필은 삼성전자 사내벤처로 시작한 브랜드로 일상 생활에서 편리함을 추가 개선한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글로벌 IT행사 CES에서 혁신상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를 수상하며 기능과 디자인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블루필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캠핑족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블루필의 캠핑용 선풍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전제품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