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랩 질건강 여성유산균, 네이버 쇼핑라이브 1위 달성
프로스랩 질건강 여성유산균, 네이버 쇼핑라이브 1위 달성
  • 정상용
  • 승인 2022.06.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프로스랩이 지난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누적 시청자수 6천 여명과 좋아요 2천 9백개를 달성하며 역대 진행한 방송 중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스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질건강유산균이 큰 인기를 얻었다. 프로스랩 여성유산균은 질 건강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식약처로부터 질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 받았으며 질과 장을 동시 케어해 장 미생물 관리와 배변 활동에도 좋은 제품이다.

프로스랩 여성 유산균은 특허 받은 2가지의 질건강유산균과 락토페린이 배합돼 있어 위산과 담즙산 등 소화기관의 영향에도 사멸되지 않고 질 내 유익균을 최대 5배 이상 증식시키며 질염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노케스템(NOCHESTEM) 제품으로 성인 여성은 물론 청소년, 임산부, 수유부까지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다. 여성유산균을 제조할 때 제품의 생산성 향상, 맛, 안정화 등을 위해 넣는 화학부형제, 첨가물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핑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여성유산균 50억 마리를 보장하며, 유산균의 생존과 활성을 높이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했다”며 “GMP 인증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생산되고 있어 품질과 안전성을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