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스노우라인,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2.06.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부분 4년 연속
수상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및
최고 경영자 부문 수상 2관왕 쾌거

코로나19로 캠핑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국내 캠핑 브랜드들의 성장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중에서도 뛰어난 품질과 다채로운 라인업, 철저한 A/S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노우라인이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내 아웃도어 용품 전문 기업 스노우라인이 지난 5월 3일 열린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 및 최고 경영자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1:1 전화 조사를 진행해 부문별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캠핑 용품 전문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스노우라인 텐트 시리즈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불량률이 적고, A/S 처리가 우수해 점주와 고객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텐트뿐만 아니라 캠핑 가구류, 버너 등 다양한 라인의 우수한 제품과 확실한 사후 서비스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이다.


1991년 진흥정공으로 시작한 스노우라인은 30여 년의 시간 동안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웃도어 및 캠핑 용품을 제작해왔다. 그간 캠핑 시장이 성장과 침체를 반복하는 와중에도 제품에 대한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해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캠핑 브랜드로 도약한 스노우라인은 코로나19 이후 더욱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노우라인의 진정성은 2019년부터 4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수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스노우라인은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소비자를 위한 A/S와 CRM 기능을 강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캠핑 부문 수상 외에도 스노우라인 최진홍 대표가 최고경영자 부문(이도주 이사 대리 수상)을 수상했다. 최 대표는 아낌없는 연구와 품질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소비자를 위한 최선의 제품을 제작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노우라인은 스테디셀러 제품에만 의존하지 않고 매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 특히 올해 출시한 2022년형 텐트인 새턴2룸DX, 새턴2룸, 새턴2룸프로, 새턴2룸 화이트에디션, 프라임디럭스플러스, 미라클스크린, 포티스3, 쉘터돔은 유해성 물질과 난연처리를 모두 해결하며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했다.
또한 롱 릴렉스체어, 릴렉스체어, 미니 릴렉스체어, 로우체어, 와이드캠핑체어, 레아체어, 키즈체어, 폴딩벤치, 릴렉스트랜스폼체어 등 14종의 모든 체어라인도 어린이 기준을 모두 합격하는 등 캠퍼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 스노우라인 관계자는 “20개 국에 수출하며 대한민국의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리더 역할과 함께 세계 시장에서도 대표적인 캠핑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 나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