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모켄풀빌라, 커피버스터 루프탑 신축 오픈 기념 "다드려요" 이벤트 진행해
태안 모켄풀빌라, 커피버스터 루프탑 신축 오픈 기념 "다드려요" 이벤트 진행해
  • 정상용
  • 승인 2022.06.1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에 위치한 모켄풀빌라가 약 9층 높이의 루프탑 카페를 오픈, 이를 기념해 방문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켄풀빌라가 제공하는 혜택은 월-목요일 주중 방문 고객에 닥터피쉬체험을 비롯해 야외 불멍 체험, 마시멜로 무료 제공 등이다. 모켄풀빌라의 커피버스터 루프탑 카페는 50석의 평상에서 태안비행장의 경치와 요트경기장에 정박해 있는 요트를 즐기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태안 모켄풀빌라는 종이 접기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발상으로 세계 건축상, 한국공간디자인대상 특별상, 태안 건축상, 대한민국 건축대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곳은 야외 1500평의 드넓은 잔디밭에선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야외 마시멜로 불멍, 천국의 계단 각종 포토 스팟을 구비했다.

관계자는 “루프탑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일출과 일몰을 보며 힐링할 수 있는 고즈넉한 공간을 마련했다. 저희 풀빌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쉼없는 여유를 즐기며 편안하게 커피를 즐겼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태안 모켄풀빌라는 5000평 부지에 태안 특산품인 마늘과 고구마를 이용한 베이커리카페와 제빵공장을 신축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