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모켄풀빌라, 방문 고객에 다섯가지 주중 무료 프로모션 진행
태안 모켄풀빌라, 방문 고객에 다섯가지 주중 무료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6.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 접기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발상으로 세계 건축상, 한국공간디자인대상 특별상, 태안 건축상, 대한민국 건축대전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태안 모켄풀빌라가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모켄풀빌라의 이번 다섯가지 이벤트 항목은 닥터피쉬체험, 바베큐, 마시멜로우, 야외댕댕이놀이터, 불멍 무료 제공이다.

“예술에 눕다 디자인에 살다”라는 작가의 창작 컨셉 하에 지어진 이 풀빌라 객실 각각에 수영장이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객실 밖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1층 유기농 원두 전문 안면도카페 커피버스터에서 닥터피쉬 체험과 와인족욕 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부터 태안 바다와 노을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카페를 오픈하여, 리조트 주변 5천평의 대지에 자연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야외 마당에선 반려동물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및 각종 포토 스팟들이 있다.

모켄풀빌라 관계자는 “이색적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모켄풀빌라는 제주시 한경면에 복층 구조로 구성된 제주 한달살기 렌트 전용 하우스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