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출고지연, 이어카에서 '빠른승계'로 고민 해결
자동차 출고지연, 이어카에서 '빠른승계'로 고민 해결
  • 김경선
  • 승인 2022.06.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반도체 공급 문제로 자동차 업체들의 사상 최악의 ‘출고대란’이 계속되며 출고 지연에 의한 소비자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탈출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자동차 판매와 구매 전문 애플리케이션 사이에서 뜨고 있는 장기 렌트/리스 승계 전문 플랫폼 ‘이어카’가 주목 받고 있다.

이어카에서는 원하는 차량을 출고 지연 없이 바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승계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적으로 승계를 하면 구매자를 매칭하기도 어렵고, 승계 진행 시에 복잡한 절차들이 많다. 이어카는 승계를 더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승계 대행(빠른 승계) 서비스를 15일 도입했다.

‘빠른승계’ 서비스는 장기렌트&리스 계약 후 승계를 계획하는 판매자, 차량이 필요한 구매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복잡한 승계 과정을 인증된 승계 전문 매니저가 대행해주는 맞춤 서비스다.

빠른 승계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판매자는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없으며, 승계 진행 시에 필요한 절차 승계매물 등록, 구매자 매칭 및 24시간 상담, 승계 심사 대행접수, 계약서 안내 등 승계에 필수로 진행해야 하는 부분들을 대행한다.

전문 승계 매니저들의 경우 여신금융협회에서 인증된 대출성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자를 모두 등록한 매니저들이다.

장기렌트&리스 시장이 연 14% 이상 성장함에 따라 승계를 원하는 고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어카는 광고 모델 김수로를 활용하여 더욱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