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남성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 리뉴얼 완판
자담유 남성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 리뉴얼 완판
  • 김경선
  • 승인 2022.06.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가 리뉴얼 출시된 남성화장품 ‘옴므 퍼펙트 올인원’의 1차 물량을 완판했다.

자담유 옴므 퍼펙트 올인원은 많은 남성에게 인기를 얻으며 네이버쇼핑 남성 올인원 화장품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스킨, 에센스, 로션 등을 하나로 합친 남성화장품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 한 제품만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어 부담이 없으며, 여름철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자담유 남성화장품은 유분은 많고 수분이 적은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를 900,000ppm 담아 과도한 유분은 줄이고 수분을 가득 채워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준다. 또 대나무수의 찬 성질과 각종 아미노산, 미네랄 등의 성분으로 열감이나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줄 수 있다.

아울러 자담유 남성화장품은 노케스템(NOCHESTEM)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이 없다. 노케스템은 화학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품질을 보증한다는 의미로, 제조 과정에서 피부에 알레르기, 자극 등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부형제,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첨가물을 모두 배제했다. 대신 15가지의 아로마 성분을 블랜딩해 안전하게 자연 그대로의 싱그럽고 산뜻한 향취를 즐길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옴므 퍼펙트 올인원은 대나무수와 함께 5가지의 보습 성분, 5가지 진정 성분을 사용해 잦은 면도, 음주, 흡연 등으로 건조하고 연약해진 남성 피부를 케어해준다”며 “워터겔 포뮬러 시스템이 적용돼 바르는 순간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전달하고, 미세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