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캠프, 차박 캠퍼 위한 차량 도킹 쉘터 ‘벙커하우스’ 출시
닥터캠프, 차박 캠퍼 위한 차량 도킹 쉘터 ‘벙커하우스’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6.1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과환경의 감성 캠핑 용품 브랜드 닥터캠프가 차박 캠핑의 트렌드에 맞춰 차량 도킹 쉘터 ‘벙커하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캠프의 ‘벙커하우스’는 도킹쉘터 뿐만 아니라 캠핑 도중 차량이 이동할 경우 독립쉘터로도 사용 가능한 전천후 2way 제품이다.

특히 루프(천정)와 전면부 양측 A필러에 TPU(우레탄) 창을 기본 장착해 4계절 내내 외부의 자연환경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또한 분리 가능한 도킹용 버클과 2조의 자립 지지 폴로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으며 쉘터의 중앙부를 광폭으로 설계해 넓고 쾌적한 실내감을 선사한다.

가성비가 좋은 해당 제품은 사계절 여성 캠퍼의 마음을 사로잡을 크림컬러, 어떤 캠핑 환경과 소품에도 어울릴만한 샌드브라운컬러의 두 가지 버전이 준비됐으며 옵션으로 사용 가능한 메쉬개방형 이너텐트도 함께 출시한다.

닥터캠프 관계자는 “닥터캠프가 텐트 시리즈를 출시하는 것이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오히려 이것을 장점으로 살려 더 좋은 서비스 및 제품 개발로 만족스러운 가격, 만족감을 모두 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최근 다양하고 트렌디한 캠핑 용품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그 가운데 과감하게 가격거품을 빼고 유저들에게 가성비 좋은 캠핑 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