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X 아이캠퍼, 송은이 차박 루프탑텐트 라이브 방송 ‘송캠프’ 진행
네이버 X 아이캠퍼, 송은이 차박 루프탑텐트 라이브 방송 ‘송캠프’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2.06.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캠퍼(iKamper)가 오는 13일 20시부터 ‘송캠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캠퍼는 전 세계 캠핑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는 글로벌 오버랜딩 전문 브랜드로, 최근 신제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캠프’는 방송인 송은이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13일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아이캠퍼의 스카이캠프 2.0, 스카이캠프 2.0 미니, 엑스커버 2.0, 디스코 시리즈(캠핑용 조리 도구), 아이옥스, 아이캠퍼 침낭(RTT Sleeping System), 아이캠퍼 자충매트리스(RTT Comfort) 외 기타 캠핑 액세서리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이캠퍼의 신제품 ‘엑스커버(X-Cover) 2.0’는 방송에서 첫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많은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넓은 개방감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루프탑 텐트 X-Cover는 성인 2명, 아이 2명의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4방면에 창문이 위치했다는 장점을 보인다. 단 3분 만에 설치가 가능하며, 모든 셋업이 별도 작업 없이 외부에서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관계자는 “방송이 진행되는 100분 동안 시청자 대상으로 최대 80만 원의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며, “보다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이캠퍼의 이념을 전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방송은 ‘알림 받기’를 통해 라이브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