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골프여행 나콘사완골프클럽, 무기명 멤버십 2022년 빅히트 상품 출시
태국골프여행 나콘사완골프클럽, 무기명 멤버십 2022년 빅히트 상품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2.06.0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골프여행하면 골프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태국이 골프 성지와 다름없다. 그래서인지 태국골프여행이 가능해지기 시작하면서 국내골퍼들은 이번 기회로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시선을 돌리고 있으며 그중에서 최고로 각광받는 곳은 역시 태국이다.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는 태국의 나콘사완CC 특별 무기명 맴버십을 출시하여 누구나 이용가능한 멤버십으로 국내골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5년입회금(소멸성)으로 5년동안 누구나 제약없이 2인~4인까지 (호텔, 식사3식, 그린피, 캐디피, 카트, 올포함)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이용횟수 제한도 없어 여름휴가, 겨울휴가 등 부담없는 비용으로 갈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출시 기념으로 여름성수기 특별 시범라운딩 10일 59상품도 모집하고 있다.

나콘사완CC는 장박골프 및 골프의 성지순례와 다를 바 없을 정도로 모든 골퍼들이 좋아하는 장소이다. 나콘사완 장박골프 특징은 무엇보다 투어비용, 날씨, 식사, 호텔, 부대시설 등의 모든 부분 가성비대비 A+이며 나콘사완골프클럽은 태국3대도시에 위치하여 시내관광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또한 나콘사완은 해발500m위치하여 치앙마이 다음으로 시원한 지역이다.

태국 나콘사완 이라고 하면 태국의 3대도시로 많은 분들이 이미 방문하고 계시고 있는 곳으로 골프와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떠오르고 있는 골프여행지이다. 태국 내 골프장에 대한 매년 펑가를 진행하는 리서치에서 나콘사완골프장는 3점 이상을 기록하였는데 평가 기준에는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 뿐만아니라 호텔, 캐디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까지 포함한 항목들에 대한 평가가 들어가고 4점 이상이면 최고급 시설, 3점 이상이면 상급 고급골프장으로 평가되며 3점 미만 2점대이면 저가 골프장으로 평가된다. 태국 450개 골프장 중 나콘사완cc는 50위정도로 상급클라스 골프장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 ”골프그룹나비투어“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