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키즈풀빌라 써니풀, 전용 예약 어플 출시
키즈풀빌라 써니풀, 전용 예약 어플 출시
  • 김경선
  • 승인 2022.05.3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프리미엄, 프라이빗이라는 가치로 인기 몰이

전주에 위치한 키즈풀빌라 '써니풀'이 전용 예약 어플을 출시했다..

키즈풀빌라 써니풀.
키즈풀빌라 써니풀.

써니풀은 도심 속 친환경, 프리미엄, 프라이빗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최근 코로나19가 누그러지는 분위기 가운데 주목 받는 유망 키즈풀빌라 브랜드다.

써니풀은 친환경이라는 키워드를 특히 강조했다. 아이들에게 무해한 원목 자재를 이용하여 놀이시설을 제작했고,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제로에 가까운 공간들과 휴대폰 살균기, 신발 살균기 등의 비치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아이들에겐 인지능력과 집중력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 되는 페그 보드, 뛰어놀기 좋은 넓은 공간에 트램펄린, 레고 놀이, 자석 놀이 등으로 다양한 추억거리를 제공한다.

어른들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다이슨 드라이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의 프리미엄 가전을 비롯하여 SNS 감성에 알맞은 천연 대리석 인테리어, 록시땅과 이솝 브랜드 어메니티로 채워진 파우더룸으로 무장하여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며,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반응을 보인다고 업계 관계자가 덧붙였다.

특히, 써니풀의 수영장은 최고 수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5성급 호텔에서 사용 중인 여과기를 24시간 가동하여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였고, 써니시네마라는 영화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기억에 남는 시간을 위해 공간 디자인 전문 회사 (주)스카이써니가 직접 설계했다..

써니풀 관계자는 "독립된 별채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공간을 세심하게 설계했다"며, 화장실에서도 수영장에 있는 아이들을 확인할 수 있게 CCTV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는 등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신경 쓴 공간이라 자신 있게 '써니풀'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써니풀은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예약 어플' 출시를 기념으로, '3만원 할인 쿠폰'을 자녀의 생일 월에 지급하는 혜택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