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네이버쇼핑 에어프라이어 인기 브랜드 1위
디디오랩, 네이버쇼핑 에어프라이어 인기 브랜드 1위
  • 정상용
  • 승인 2022.05.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네이버쇼핑 주간 에어프라이어 인기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의 조리실은 물론이고 내부 상단, 열선, 도어틀, 나사, 구성품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100%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더욱 믿을 수 있다. 화학적 코팅제나 인체 유해한 소재가 사용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노케스템(NOCHESTEM) 표시가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

에어프라이어의 핵심인 열선이 상부에 5중, 하부에 2중으로 적용된 더블 히팅 시스템으로 조리실 내부 공기를 더욱 빠르게 순환시키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사이즈 또한 1인가구를 위한 7L와 대용량 14L 두 가지로 출시돼 미니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선택 가능하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오븐, 튀김기, 통돌이, 토스트기, 전기그릴 등 다양한 주방가전의 기능을 하나에 탑재돼 있어 미니 사이즈의 경우 자취생이나 1인가구도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며 “조리 중 도어 오픈 시 자동으로 작동이 중지되어 안전성도 믿고 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