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성수옥아궁지’ 본점(성수점) 오픈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성수옥아궁지’ 본점(성수점)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2.05.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파돈마호크&얼큰해장 판매 및 제공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성수옥아궁지’가 본점(성수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성수옥아궁지는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와 아늑하고 정감 넘치는 분위기를 내세우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성수동에 본점을 오픈한 데 이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대표 메뉴인 ‘대파 돈마호크 한판’은 만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비주얼의 돈마호크와 삼겹살, 대파 등으로 이뤄져 푸짐한 구성을 자랑한다. 식사 후에는 얼큰한 해장 육수의 맛이 일품인 ‘가마솥 얼큰해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곳에서는 240시간 이상 냉장 숙성을 거친 1등급 이상의 한돈 암퇘지만을 사용하고 있다. 각 부위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소스를 함께 제공하는 한편, 감칠맛이 좋은 비빔쫄면·물쫄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금번에 본점(성수점)을 오픈한 성수옥아궁지는 현재 부천 상동점, 시흥 배곧점 등 여러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공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하여 전국적으로 지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성수옥아궁지 성수본점이 신규 오픈한 후로 필수 데이트 코스, 회식 장소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질 좋은 프리미엄급 원육, ‘전문 그릴러’의 강렬한 퍼포먼스 등 특별한 요소를 내세우며 고객 만족도 증진에 힘쓸 것이며 동시에 고기집창업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성수옥아궁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