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따우전드, 주니어 컬렉션 전 제품 최대 23% 할인
따우전드, 주니어 컬렉션 전 제품 최대 23% 할인
  • 정상용
  • 승인 2022.04.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멧 브랜드 따우전드가 다가오는 100주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주니어 컬렉션의 모든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우전드의 주니어 컬렉션 첫 프로모션은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헬멧, 딩동벨, 반사스티커팩 등 주니어 컬렉션 전 제품에 한해 최대 23%의 할인폭이 제공된다.

따우전드는 자전거 사고로 생명을 잃는 라이더 약 1,000명을 구해보고자 하는 다짐으로 만든 헬멧 브랜드다. 헬멧은 어른들에게 안전용품으로 인식된 지 오래지만, 아이들에게는 '강요'에 의해 써야만 하는 익숙하지 않은 불편함이 남아있다.

이에 따우전드는 아이가 스스로 꾸미는 헬멧으로 그 불편함에 대한 첫인상을 반감시킬 수 있도록 주니어 컬렉션을 구성했다. 아이들의 색감 선호도를 조사하여 헬멧의 색감을 반영한 것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모지 아이콘들로 헬멧을 직접 꾸밀 수 있도록 수시로 탈부착이 가능한 반사스티커팩과 함께 출시한 것.

따우전드 관계자는 “이번 주니어 컬렉션은 아이들을 위한 헬멧을 만들어달라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제작한 것”이라면서 “스스로 꾸며 더 특별해진 예쁜 헬멧으로 자전거 첫 걸음을 하게 될 아이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따우전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홈페이지에 안내된 따우전드 공식 입점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