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고 맛도 좋고 한마음 정육식당 ‘한마음심천캠핑랜드’ 오픈
개성 있고 맛도 좋고 한마음 정육식당 ‘한마음심천캠핑랜드’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2.04.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정육식당 ‘한마음 정육식당’은 맑은 자연환경에 더하여 캠핑이란 컨셉으로 마치 가족여행을 온듯한 설렘을 누리게 되는 한마음 심천캠핑랜드를 지난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찾을 수 있는 이곳은 폭포, 계곡 등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공간으로 고객에게 캠핑장 처럼 필요한 완성된 텐트를 제공하고, 주문한 메뉴를 그곳에서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서비스와 자연힐링공간 컨셉으로 독일 Moguntia Food Group 사에서 대한민국 최초 고기류 숙성기술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아 최상의 풍미와 육질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고기 맛과 함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치고 고객 맞을 준비를 끝냈다.

한마음정육식당 심천점은 친환경 자재로 안전검사까지 완벽히 마친 어린이 놀이방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아이들도 함께 모든 것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안내받을 수 있다.

한마음 정육식당 본사 관계자는 "캠핑컨셉의 외식문화를 원하시는 고객면 한마음심천캠핑랜드점을 꼭 찾아오셔서 준비된 모든 것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한마음 정육식당은 초보자도 운영하기 쉬운 시스템을 구축해 초기 교육부터 발주, 오픈까지 상세히 지원하고 있으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금융지원도 실시하고 있다" 며 최근 가맹점 90호점을 돌파해 올해 가맹점 150호점을 목표로 "본점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발굴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